-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조사표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10. 14:00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조사표
오늘은 재고조사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고조사기초정보 및 품명조건표를 기업하여 활용하며, 품번 입력시 자동으로 품명 및 단가를 기입하며 재고에 대해 금액을 계산해 주는 자동화서식입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기초정보를 입력하고 ② 품명조건표를 입력합니다.
02. 품명조건표 입력 후 ① 드롭다운 버튼을 클릭하여 품명을 선택하면 ② 품명/단가가 자동으로 표시되고 ③ 수량을 입력하면 ④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03.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재고조사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금전출납부 누적 통합관리 서식 (0) 2017.01.10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데이터누적관리) (0) 2017.01.10 엑셀 자동화서식 경조사 관리대장(회사용,봉투,인사말포함) (0) 2017.01.09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가족수입력, 100명, 장기요양보험구분) (0) 2017.01.09 엑셀 자동화서식 일계표(월계표) (0) 2017.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