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내역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6. 12. 28. 15:22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내역계산)
오늘은 급여대장(공제내역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임금내역 등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엑셀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01.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급여년도/월을 입력하고 ② 급여내역을 입력합니다.
※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주민세,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 경감대상 확인란의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보험료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2.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① 사원 성명란을 선택하면 나타나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해 사원을 선택하면 ② 해당인원의 급여명세서 내역이 나타납니다.
03. 성명을 선택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2012년 음력달력(메모누적) (0) 2016.12.29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매출관리(업체별관리) (0) 2016.12.28 엑셀 자동화서식 공사 견적서(자동합계) (0) 2016.12.28 엑셀 자동화서식 위임장 자동작성(7종 선택) (0) 2016.12.27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관리대장 Ver 2.1 (0) 2016.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