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Ver 2.0유용한 문서서식 2016. 12. 20. 17:00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Ver 2.0
오늘은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Ver 2.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함에 등록되는 사항을 엑셀을 이용하여 등록 및 검색,수정,삭제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별도의 중복이름도 같이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01. '명함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항목에 맞게 명함정보를 입력합니다.
02. 명함정보를 입력한 후 ① [데이터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검색하고자 하는 성명의 데이터를 불러옵니다.
03. '데이터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① 다음과 같이 명함정보란에 입력된 내용이 등록된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② 입력된 명함정보는 검색조건을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손쉽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비과세구분,소득세가족수선택) (0) 2016.12.21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원장(월별) (0) 2016.12.21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누적) (0) 2016.12.20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분석표(피벗테이블) (0) 2016.12.20 엑셀 자동화서식 작업일지 (0) 2016.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