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누적)유용한 문서서식 2016. 12. 20. 15:0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누적)
오늘은 급여대장(급여누적)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내역을 입력폼에서 입력하면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직원의 급여 내역을 누적하여 1년의 급여현황을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직원들의 급여내역을 누적할 수 있어 연말정산시 급여내역 확인이 유용한 서식 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원장(월별) (0) 2016.12.21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Ver 2.0 (0) 2016.12.20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분석표(피벗테이블) (0) 2016.12.20 엑셀 자동화서식 작업일지 (0) 2016.12.19 엑셀 자동화서식 월간자동달력 - Monthly Calendar (0) 2016.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