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일용직출근부)유용한 문서서식 2016. 12. 12. 13:0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일용직출근부)
오늘은 급여대장(일용직출근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급직근로자의 임금을 계산해 주는 자동화 양식입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출근일과 출근일수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급여를 계산해 주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01. '일용직출근부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① 회사명과 근무기간을 입력 후 ② 개인별 정보 및 근무내역을 입력합니다.
02.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급여 년/월 및 지급일자를 입력 후 ② 지급/공제 내역을 입력합니다.
03.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판매일보,주보,월보 (0) 2016.12.12 엑셀 자동화서식 제조원가계산서 (0) 2016.12.12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작업일보 (0) 2016.12.09 엑셀 자동화서식 일반회계장부 (0) 2016.12.09 엑셀 자동화서식 상여소득세계산 (0) 2016.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