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내용증명 작성(가이드북 포함)유용한 문서서식 2016. 12. 8. 14:30
엑셀 자동화서식 내용증명 작성(가이드북 포함)
오늘은 내용증명 작성(가이드북 포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증명 작성 시 주의사항 및 샘플을 참조하여 단계별로 보다 쉽게 작성할 수 있는 내용증명 작성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내용증명 작성 가이드북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내용증명 작성" 시트에서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용증명 입력창이 나타나고 주의사항을 확인하고 각 항목에 맞는 내용을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단게별 내용증명을 입력합니다.
※ [샘플]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되어야 할 샘플이 나타납니다.
[샘플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작성예제가 나타나고 [샘플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작성예자가 지워집니다.
작성된 내용증명을 다른 시트로 저장하여 관리하고자 할 경우 [시트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시트로 내용증명이 복사됩니다.
"가이드북" 시트로 이동하면 내용증명 작성에 대해 가이드가 기술되어있으면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하시면 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상여소득세계산 (0) 2016.12.09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입, 출력폼 입력) (0) 2016.12.08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장부 (0) 2016.12.08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 (0) 2016.12.07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카드 Ver 1.0(재직/경력증명서 포함) (0) 2016.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