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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관리(월별합계)유용한 문서서식 2016. 12. 6. 16:00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관리(월별합계)
오늘은 가계부관리(월별합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별 가계내역을 입력하면 잔액을 자동으로 계산해 주면 원하는 기간을 검색하여 손쉽게 가계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월별/분기/반기/연간 합계를 간편히 확인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가계부관리(월별통계)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가계부에 사용될 계정과목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① 최초 이월액을 입력합니다.
② 일자별 가계내역을 입력합니다.
③ [잔액 자동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잔액을 자동 입력합니다.
- 검색기간별로 손쉽게 검색/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기준년도를 입력 또는 회전자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②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연간합계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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