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영수증유용한 문서서식 2016. 12. 1. 14:30
엑셀 자동화서식 영수증
오늘은 영수증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영수증의 양식으로 입력폼에 공급자와 공급받는자 품목명, 수량, 단가를 입력하면 출력폼에서 영수증의 양식으로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공급받는자를 입력하고 ② 공급자정보를 입력합니다.
기본정보 입력후 ① 거래내역을 입력하면 ② 공급대가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영수증에 입력된 거래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4대보험) (0) 2016.12.02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계산명세서(2015년 종전규정) (0) 2016.12.01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월별누적) (0) 2016.12.01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 (0) 2016.11.3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 (0) 2016.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