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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유용한 문서서식 2016. 11. 28. 15:30
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오늘은 간이영수증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영수증에 대한 관리번호, 받으시는분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사업장소재지, 대표자 성명, 업태, 종목, 작성년월일, 품목, 수량, 단가, 공급대가 등을 기록하여 자동 입력이 될 수 있게 만든 영수증 자동화 양식 입니다.
엑셀자동화 동영상 미리보기
공급자,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하고 각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 발행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부가세 포함/별도 여부를 선택합니다.
※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본정보를 입력 후 일자별 품목에 대한 수량 및 단가를 입력하면 공급대가(금액)이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공급받는자용, 공급자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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