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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월 급여명세서(지급, 공제수당 자동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6. 11. 25. 15:30
엑셀 자동화서식 월 급여명세서(지급, 공제수당 자동계산)
오늘은 월 급여명세서(지급, 공제수당 자동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급 및 제수당, 공제내역등을 입력하여 자동으로 계산, 출력할 수 있는 급여명세서(대장) 자동화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입력폼" 시트에서 급여 지급년도 및 지급월, 지급일자를 입력합니다.
급여내역을 입력하고 노란셀로 된 수당/계/공제내역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 경감대상 입력란에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O"를 입력하면 경감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X 30%) 적용된 장기요양보험료가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급여대장 내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또는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급여대장을 새문서에 작성하기 위한 창이 나타납니다.
파일명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한 파일명으로 새문서에 급여대장이 저장되며, 입력하지 않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되지 않은 새문서에 급여대장이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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