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잔액자동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6. 11. 23. 13:30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잔액자동계산)
오늘은 가계부(잔액자동계산) 서식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별로 가계부내역과 금액을 입력하고 [잔액재계산]버튼을 클릭하면 잔액이 자동으로 계산되고 가계부작성내역이 누적되는 가계부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엑셀자동화 동영상 미리보기
"항목관리" 시트에서는 수입항목과 지출항목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가계부" 시트에서는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고 구분/ 항목/분류/수단은 드롭다운 버튼을 선택하여 입력합니다.
※ 금액까지 입력하시고 잔액은 자동으로 계산되므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역을 입력하면 최초잔액/수입/지출/잔액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날짜부터 금액까지 입력한 후 [잔액재계산] 버튼을 클릭하면 잔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경력)증명서 (0) 2016.11.23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 및 세금계산서 (0) 2016.11.23 엑셀 자동화서식 주간업무일지 (0) 2016.11.22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통합관리 서식 (0) 2016.11.22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 퇴직세액계산(2015년 종전규정) (0) 2016.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