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초기재고 포함)유용한 문서서식 2016. 11. 1. 18:2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초기재고 포함)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재고항목을 포함하고 있으며, 품목별로 입고된 현황을 부서별로 출고에 대한 현황으로 쉽게 입력 및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품목에 대한 코드번호 및 품목, 단가, 부서명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품목 및 부서는 이름이 정의되어 차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고내역(품목)], [출고내역(부서)] 시트에서 입력하고자 하는 내역을 노란색 부분에 입력(코드를 입력하면 품목, 단가 자동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아래(녹색) 부분으로 자동 입력됩니다.
[품목별현황] 시트에서는 나타내고자 하는 품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시면 선택된 품목에 대한 입고현황 및 부서별, 참고재고현황이 품목별 현황표에 나타납니다.
[부사별 출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기간 및 부서명을 선택하시고 [출고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부서의 출고내역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자동작성, 부가세선택, 단위추가) (0) 2016.11.02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잔액자동계산, 수입지출항목 16개) (0) 2016.11.02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입출고내역서, 현황날짜지정) (0) 2016.11.01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 및 세금계산서(사업자등록번호로 조회가능) (0) 2016.11.01 엑셀 자동화서식 의류 입출고관리(기본정보 입력칸 1000개) (0) 2016.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