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부서 30개)유용한 문서서식 2016. 10. 27. 22:47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부서30개)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서를 30개까지 입력가능하며, 품목별로 입고된 현황을 부서별로 출고에 대한 현황으로 쉽게 입력 및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품목에 대한 코드번호 및 품목, 단가, 부서명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품목 및 부서는 이름이 정의되어 차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고내역(품목)], [출고내역(부서)] 시트에서 입력하고자 하는 내역을 노란색부분에 입력(코드를 입력하시면 품목, 단가 자동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아래(녹색)부분으로 자동 입력됩니다.
[품목현황] 시트에서는 나타내고자 하는 품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시면 선택된 품목에 대한 입고현황 및 부서별, 참고재고현황이 품목별 현황표에 나타납니다.
[부서별 출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기간 및 부서명을 선택하시고 [출고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부서의 출고내역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젤 사동화서식 일일업무일지(내역누적,폼생성,업무사항 2줄추가) (0) 2016.10.28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장부관리프로그램 (0) 2016.10.28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4대보험포함) (0) 2016.10.27 엑셀 자동화서식 식품 판매재고관리(가로항목 9개, 세로항목 100개) (0) 2016.10.27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장부 통합관리(일일내역서-거래처검색추가) (0) 2016.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