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수행평가관리유용한 문서서식 2016. 10. 21. 14:52
엑셀 자동화서식 수행평가관리
오늘은 수행평가관리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 수행평가 등급/점수를 기록하여 학생별로 등급을 입력시 자동으로 점수로 환산되어 총점 및 평균을 계산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평가등급] 시트에서 평가에 사용될 등급별 점수를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평가(입력)] 시트에서 인원별/과목별 평가등급을 입력합니다.
[평가(출력)] 시트에서 입력된 등급이 점수로 환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행평가 현황을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세요!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근태현황기준, 장기요양보험구분) (0) 2016.10.21 엑셀 자동화서식 기부금영수증, 발급관리대장 (0) 2016.10.21 엑셀 자동화서식 공금내역관리 (0) 2016.10.20 엑셀 자동화서식 수리접수내역관리 (0) 2016.10.20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관리(출판사용) (0) 2016.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