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총포입출고관리유용한 문서서식 2016. 10. 19. 15:58
엑셀 자동화서식 총포입출고관리
오늘은 총포입출고관리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포업을 하는 사업장을 중심으로 제작된 입출고관리 자동화 서식으로서 입고와 출고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입력폼과 기본정보입력폼을 작성하면 일정일자별 재고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포 교체일 검색 및 제품 및 거래처별 검색기능을 가지고 있어 총포업 전체 재고관리 및 고객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제품기본정보] 시트에서 제품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거래처기본정보] 시트에서 거래처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거래처정보를 입력할 때 빈행이 있을 경우 입출고입력 시트에서 정상적인 목록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입출고입력] 시트에서 일자별 거래내역을 입력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내역을 입력합니다. 제품코드를 입력하면 회사명과 모델명이 나타납니다.
날짜 및 구분, 제품코드 등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입출고 내역이 검색됩니다.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여 전체 입출고내역이 표시됩니다.
판매일자별 납품처 및 판매내역에 대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판매일자 및 납품처 등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검색] 버트을 클릭하여 판매내역을 확인합니다.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여 전체 입출고내역이 표시됩니다.
[재고현황] 시트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재고현황 기준일자를 입력합니다. 일자를 입력하고 [데이터추출] 버튼을 클릭하여 기준일자의 재고현황이 표시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수리접수내역관리 (0) 2016.10.20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관리(출판사용) (0) 2016.10.20 엑셀 자동화서식 대리운전 운행표 (0) 2016.10.19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별도-수량에소숫점) (0) 2016.10.19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작업장별시간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0) 20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