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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도우미관리 프로그램유용한 문서서식 2016. 10. 14. 03:37
엑셀 자동화서식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도우미관리 프로그램 엑셀자동화 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우미에 대한 기본정보 및 추가정보를 검색을 통하여 손쉽게 확인 및 관리할 수 있으면 근무지역별,인력구분에 따른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관리인원의 근무지역 및 인력구분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목록 입력 시 빈행이 있을 경우 도우미관리 시트 및 인원현황 시트에서 정상적인 목록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관리모드] 버튼을 클릭하여 도우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관리창이 나타납니다.
도우미관리창이 나타나면 내용을 입력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내용이 시트에 입력됩니다.
[도우미관리] 시트에서 직접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된 도우미정보는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원현황] 시트에서 인력구분을 목록에서 선택하면 지역별 현황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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