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데이터누적관리, 갑지/을지)
    유용한 문서서식 2016. 10. 10. 23:16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데이터누적관리, 갑지/을지)

    오늘은 견적서관리프로그램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처정보, 견적정보를 입력 후 견적내용을 저장하여 각 항목별로 검색하여 견적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입력된 견적데이터를 견적서양식에 따라 갑지/을지 형태로 출력할 수 있으며 일자와 거래처명을 입력 후 검색결과에 맞는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견적데이터를 누적하여 관리할 수 있어 효율적인 견적서관리에 효과적인 자동화 서식입니다

     

     

     

     

     

     

     

     

    [거래처입력] 시트에서는 업체명/전화번호/팩스번호/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시며 본 거래처 정보는 모든 자료의 기본이 되므로 해당 거래처의 기록내용을 정확히 모두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입력] 시트에서는 공급받는자 정보에서 상호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태갛면 전화번호/팩스번호/주소가 자동으로 나타나며 공급자 정보를 정확히 입력합니다. 발행구분/견적구분/일자를 입력후 품목/규격/수량/단가를 입력하시면 공급가액과 세액이 자동계산되며 총 견적 금액이 나타납니다.

     

     

     

     

     

     

     

     

     

    모든 정보의 입력이 완료되면 [견적내용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견적내용이 등록되었습니다' 의 창이 나타나며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견적내용이 견적데이터에 등록됩니다. 현재 입력된 견적내용을 출력하고자하시면 [입력내용 견적서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견적데이터] 시트에서는 견적입력시트에서 작성된 내용이 견적데이터 시트에 저장되어 있으며, 본 시트는 입력한 견적 내용을 날짜/업체명/품명등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날짜와 업체명을 입력하고 [견적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날짜의 해당업체명의 견적데이터가 추출되면서 총견적금액이 자동계산됩니다. 본 견적서를 출력하시려면 [견적추출(견적서 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일자&거래처의 견적서를 재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와 업체명을 모두 입력하시야 견적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Biz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