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단가 선택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6. 9. 28. 20:11
엑셀 자동화서식 단가 선택계산
오늘은 단가 선택계산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가에 대한 여러가지 계산방법을 적용하여, 적용된 단가를 선택된 계산 방법으로 금액을 나타내는 자동화서식입니다.
[단가선택계산] 시트로 이동하여 단가계산 식을 입력하고 황갈색부분에 자동으로 계산되어 나타나고 입력 또는 삭제하시면 계산이 안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단가계산식을 입력 후 업체/품명/규격 단가를 입력하고 우측 연녹색 부분에 단가계산식이 적용되어 있는 번호를 선택하면 해당 단가계산식을 적용하여 계산된 출고가에 입력됩니다. 입력된 내용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단가선택계산]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수주관리대장 (0) 2016.09.30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판매현황(철강) (0) 2016.09.30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 재직/경력증명서, 부서15/직위10) (0) 2016.09.28 엑셀 자동화서식 상품권입출고관리(반품포함) (0) 2016.09.28 엑셀 자동화서식 인쇄료산출표 (0) 2016.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