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연명부관리유용한 문서서식 2016. 9. 27. 16:26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연명부관리
오늘은 사원연명부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사원에 대한 연명부를 VBA폼을 이용하여 등록/검색/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Sheet 자체를 이용하여 여러조건에 대한 검색 및 성명의 가나다순 검색이 가능도록 만든 사원연명부관리 Ver 1.0 입니다.
[사원명부] 시트에서입력창 버튼을 클릭하면 사원연명부관리창이 나타납니다.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각 항목에 입력된 내용을 사원명부 시트에 자동으로 입력된니다.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검색창이 나타나고 성명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검색하면 해당사원의 정보가 창에 나타납니다.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되어 있는 사원정보를 수정합니다. 단, 수정시는 검색된 사원에 대해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삭제] 버튼은 등로고딘 검색된 사원 정보를 삭제하고, [내용삭제] 버튼은 현재 각 항목에 나타난 정보를 삭제합니다.
사원명을 기준으로 '가', '나', '다' 등의 해당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사원정보가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상품권입출고관리(반품포함) (0) 2016.09.28 엑셀 자동화서식 인쇄료산출표 (0) 2016.09.27 엑셀 자동화서식 야근일지(내역누적, 야근통계) (0) 2016.09.27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누적, 장기요양보험 구분) (0) 2016.09.26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자동입력, 물품명 3000개) (0) 2016.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