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사지원서 관리프로그램유용한 문서서식 2016. 8. 29. 20:10
엑셀 자동화서식 입사지원서 관리프로그램
오늘은 입사지원서 관리프로그램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사지원서 양식을 이용하여 입사지원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된 데이터를 검색하여 수정/삭제 등 관리가 용이하도록 제작된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입사지원서] 시트에서는 [샘플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서 샘플내용이 자동으로 입력되고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된 입사지원서 내용이 삭제됩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을 입력한 다음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서 내용이 [관리대장] 시트에 입력됩니다. 동시에 입력완료 메시지가 나타나며 메시지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입사지원 검색창이 나타나면 검색할 성명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입사지원목록이 나타나며, 입사지원목록을 선택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사지원목록에서 더블클릭을 하면 [입력]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바로 입력됩니다.
입사지원 검색 창을 이용하여 검색된 내용을 확인 후 [수정하기], [삭제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입사지원내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대장] 시트에서는 [입사지원서]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전],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별 입사지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첫번째와 마지막페이지의 경우 알리는 창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표준각서 자동작성 (0) 2016.08.30 엑셀 자동화서식 강사명부관리프로그램 (0) 2016.08.30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장(매입합계표) (0) 2016.08.29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0) 2016.08.26 엑셀 자동화서식 철근중량계산 (0) 2016.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