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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유용한 문서서식 2016. 8. 26. 03:45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오늘은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에 입력해야 할 일용직 정보 및 과세/비과세 및 소득에 대해 출력폼에 일단위로 구분되어 칸마다 자동으로 계산/입력되는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엑셀자동화입니다.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에 입력된 회사 기본정보 및 귀속연도/지급분기를 입력/ 선택해 주세요!
근로자정보 및 지급월, 근무월/일수, 일급을 입력하면 총지급액, 소득세, 주민세가 계산됩니다.
입력폼에서 입력된 근로소득 내용이 출력폼에 계산되어 입력됩니다.
입력폼에서 입력된 근로소득 내용이 출력폼에 계산되어 입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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