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관리대장(디스플레이용)유용한 문서서식 2016. 8. 23. 23:22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관리대장(디스플레이용)
오늘은 급여관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월별 입력된 급여데이터를 월별, 사번별로 구분하여 검색 및 데이터를 확이할 수 있으면 원하는 인원에 대한 인원별로 월 급여데이터를 합계하여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급여관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별 급여내역을 항목에 맞게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지급일자 또는 사번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ㄹ릭하면 해당인원의 급여내역이 나타납니다.
[사번별검색합계]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기간으로 내역조회하여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사번별검색합계]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집계 (0) 2016.08.24 엑셀 자동화서식 금일자금현황표 (0) 2016.08.24 엑셀 자동화서식 3교대근무표 (0) 2016.08.23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처별 관리대장 (0) 2016.08.22 엑셀 자동화서식 감가상각비명세서(정액법) (0) 2016.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