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3교대근무표유용한 문서서식 2016. 8. 23. 23:18
엑셀 자동화서식 3교대근무표
오늘은 3교대근무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교대 근무를 A조/B조/C조로 설정하여 원하는 월을 선택하고 시작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주간별 근무조가 생성되며 개인별내역을 누적하여 관리/출력 할 수 있는 3교대근무표입니다.
[사원명] 시트로 이동하여 A조/B조/C조의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입력하여 명시하고 부서명/직급/사원명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개인별당직표] 시트로 이동하여 근무형태를 옵션단추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먼저 원하는 년도와 월을 목록상자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콤보상자를 이용하여 성명을 선택하고 시작조를 콤보상자를 이용하여 선택한 조부터 달력에 주간격으로 입력됩니다.
입력된 내용을 선택한 성명으로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적되며 새로작성을 원할 시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저장된 내용을 확인하고자 할때는 년도와 월을 목록상자에서 선택하시면 되며, 수정시도 꼭 [입력하기] 버튼을 눌러주셔야 수정저장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금일자금현황표 (0) 2016.08.24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관리대장(디스플레이용) (0) 2016.08.23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처별 관리대장 (0) 2016.08.22 엑셀 자동화서식 감가상각비명세서(정액법) (0) 2016.08.22 엑셀 자동화서식 건설회사문서서식 (0) 2016.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