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송장(내역서)유용한 문서서식 2016. 8. 19. 00:42
엑셀 자동화서식 송장(내역서)
오늘은 송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매장별로 목록을 구분하여 목록상자에서 선택하여 입력할 수 있으며, 입력된 발송내역에 대한 검색 기능과 내역을 토대로 내역을 추출하여 송장(내역서)에 자동으로 입력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매장관리] 시트에서 관리중인 매장명과 출력코드를 입력합니다. 출력코드는 우측의 출력코드 리스트에 입력된 내용과 입력력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내역입력] 시트에서 발송내역을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누르면 해당내역이 발송내역관리에 입력됩니다. 입력시 반드시 일자를 입력하세요.
[발송내역관리] 시트에서는 [발송내역입력] 에서 입력된 내역이 누적되고 검색란에 일자 또는 발신자, 수신자, 품명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검색조건에 맞는 내역이 검색됩니다.
[전표출력] 시트에서는 추출하고자 하는 수신지 및 발송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수신지와 발송기간에 맞는 발송내역이 추출되어 송장에 입력됩니다. 수신지를 입력하면 송장 양식의 수신지에 자동으로 입력되며 수신지에 대한 내역이 추출되면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합니다. (내역입력된 부분만)
매장의 출력코드를 입력하고 [출력코드일괄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출력코드에 해당하는 매장의 모든 발송내역을 출력됩니다. 출력코드 선택시 하단의 [발송기간] 도 입력하셔야 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감가상각비명세서(정액법) (0) 2016.08.22 엑셀 자동화서식 건설회사문서서식 (0) 2016.08.19 엑셀 자동화서식 채권채무조회서 (0) 2016.08.18 엑셀 자동화서식 부동산매매관리 프로그램 (0) 2016.08.18 엑셀 자동화서식 월자재 재고현황 (0) 2016.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