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카드
    유용한 문서서식 2016. 7. 26. 23:12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카드

    오늘은  인사기록카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원들에 대한 사진을 포함한 기본적인 인적사항 뿐만아니라 세부적인 가족 및 먼허, 경력, 근무사항에 대한 종합적으로 관리하며 인사기록카드를 오프라인으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출력 및 관리할 수 있으며 MS 2007에서 사용하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인사카드출력] 시트에서 상호명을 입력 후 [인사관리창] 버튼을 클릭하여 인사관리창을 이용하여 인사기록정보를 관리합니다. 인사키록카드 항목에 수식이 입력되어 삭제 시 정상적인 인사기록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인사기록창이 열리면 [사진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인사기록카드에 입력할 사진을 선택합니다. 등록된 인사기록카드 사진 파일은 최초 등록된 폴더에 저장되어 있어야 차후에 정상적인 사진이 나타납니다.

     

     

     

     

     

     

     

    사진을 등록 후 인사기록정보를 입력 한 다음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인사기록정보가 관리시트에 저장됩니다. 상호명은 [인사카드출력] 시트에 상호명을 입력하시면 인사기록창에서 자동으로 인식되어 나타납니다.

     

     

     

     

     

     

     

    등록된 인사기록 정보는 인사카드출력 시트의 성명 검색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인원의 인사기록세부정보가 표시됩니다.

     

     

     

     

     

     

     

    등록된 인사기록카드를 모두 출력하기 전 출력대기 시간을 입력 후 [전체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된 인사기록카드가 모두 인쇄됩니다. 출력 대기시간은 인사기록카드 출력 후 다음 인사기록카드 출력 시 꺼ㅏ지의 대기시간을 말하면 1초를 권장합니다.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성명목록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증명서 정보가 표시되고 용도 목록을 입력하고 출력할 용도를 선택한 다음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인사길고(기본정보)] 시트에서 등록된 인사기록 정보를 확인하고 정렬 콤보상자를 이용하여 원하는 항목으로 정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렬 콤보상자는 출력 시 인쇄되지 않습니다.

     

     

     

     

Designed by Biz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