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아르바이트 비용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6. 7. 21. 21:08
엑셀 자동화서식 아르바이트 비용계산
오늘은 아르바이트 비용계산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바이트생 시급에 대해 휴무/평일 여부를 확인하여 시급을 달라 지급하여 일급/월급을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시급과 휴일시급을 미리 입력하고 출근시간,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총 근무시관과 일급이 계산됩니다. 시간입력의 경우 24시간제로 입력해주세요.
예) 오후6시 -> 18:00
새벽1시 -> 25:00
내역을 입력한 후 출력을 원하실 경우 이미지를 클릭하면 미리보기/출력하기 선택창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내역관리(세금계산서입출력, 거래내역서) (0) 2016.07.22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 (0) 2016.07.22 엑셀 자동화서식 미수금현황관리 (0) 2016.07.21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입사, 근퇴, 급여, 퇴직, 장기요양보험구분) (0) 2016.07.20 엑셀 자동화서식 연간자동달력 체크리스트 (0) 2016.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