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관리프로그램유용한 문서서식 2016. 7. 8. 16:37
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오늘은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의록 양식을 이용하여 회의록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관리할 수 있으며, 회의안건 또는 전체내용을 검색창을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는 회의록 관리프로그램입니다.
[회의록] 시트에서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회의록 양식 입력란이 공백으로 표시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회의록 양식에 회의내용을 입력한 다음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리대장] 시트에 내역이 저장됩니다.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회의록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회의록 검색창에서 회의안건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회의안건 목록이 나타나며, 목록을 선택한 다음 [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회의록 양식에 내용이 입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대장] 에서는 회의록에서 입력한 내역이 누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일계표(월계표) (0) 2016.07.11 엑셀 자동화서식 영업일지(거래처관리, 파일생성) (0) 2016.07.08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장부(매출합계표) (0) 2016.07.07 엑셀 자동화서식 탄원서 자동작성 (0) 2016.07.07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 (0) 2016.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