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주간가계부유용한 문서서식 2016. 7. 1. 14:30
엑셀 자동화서식 주간가계부
오늘은 주간가계부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출항목을 입력하고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지출항목을 선택할수 있으며 수입과 지출비용을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으로 계산되고회전자를 이용하여 주간가계부를 검색/확인 간편하며 계획을 저장하여 대량을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간가계부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순번과 지출항목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지출항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수입비용과 지출비용을 입력합니다. 합계는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후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회전자 버튼을 이용하여 저장된 내역을 확인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평균임금 산정표 (0) 2016.07.04 엑셀 자동화서식 회원관리프로그램 (0) 2016.07.04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증명서 발급 (0) 2016.07.01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 (0) 2016.06.3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0) 2016.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