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 비과세구분)유용한 문서서식 2016. 6. 24. 16:55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 비과세구분)
오늘은 급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현황에 과세와 비과세 항목을 구분 입력할 수 있는 급여대장으로서 과세부분에 입력된 지급항목으로 4대보험 및 소득세 및 주민세를 계산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급여대장입력, 급여대장출력, 급여명세서의 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험료 및 세금이 자동계산됩니다. 과세급여와 비과세급여를 구분해서 관리하는 사업장에 유용한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급여입력폼] 시트에서 성명/직책/기본급을 입력한 후 지급내역을 과세와 비과세로 구분하여 항목과 금액을 입력하면 갑근세 및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급여대장출력] 시트에서는 [급여입력폼]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폼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출력] 시트에서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성명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지급내역 및 공제내역의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일반과세자 부가가치세신고서 (0) 2016.06.27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표(미수금확인) (0) 2016.06.27 엑셀 자동화서식 내역서(단가표) (0) 2016.06.24 엑셀 자동화서식 대차대조표 (0) 2016.06.23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0) 2016.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