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내역서(단가표)유용한 문서서식 2016. 6. 24. 16:51
엑셀 자동화서식 내역서(단가표)
오늘은 내역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가표에 품목에 대한 단가 금액을 입력하고 입력폼에 품목 명칭만 입력하면 그 품목에 대한 단가 및 단위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수량 입력시 자동으로 금액이 나타나는 자동화서식입니다.
품목, 규격, 단위, 재료비단가, 노무비단가르 ㄹ항목에 맞게 입력합니다.
명칭, 규격, 수량을 입력하면 미리 입력된 단가표에서 단위, 재료비단가, 직접노무비단가가 불러옴으로서 금액과 소계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명칭을 입력하실 때는 단가표시시트에 입력되어 있는 항목과 입력폼에 입력한 항목이 동일하여야만 자동계산이 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미리보기/출력하기 선택창이 나타나면 미리보기 [예] 하여 출력폼에 입력된 내용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아니요]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표(미수금확인) (0) 2016.06.27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 비과세구분) (0) 2016.06.24 엑셀 자동화서식 대차대조표 (0) 2016.06.23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0) 2016.06.2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 (0) 201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