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유용한 문서서식 2016. 6. 23. 16:39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품을 주문한 고객에 대해 주문번호, 고객, 담당직원별로 구분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담당직원 및 배송구분은 별도의 데이터를 유지하여 드롭버튼을 이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직원배송구분] 시트에서 관리직원 및 배송관리 목록을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입력된 목록은 주문처리 시트에서 드롭다운버튼으로 선택하는 목록이므로 필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주문처리] 시트에서 직우너배송구분 시트에서 입력한 목록을 이용하여 주문번호별 배송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된 주문처리 내역은 주문번호, 고객, 담당직원별로 검색하여 확인/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내역서(단가표) (0) 2016.06.24 엑셀 자동화서식 대차대조표 (0) 2016.06.2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 (0) 2016.06.22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 (0) 2016.06.22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 입출력 (0) 2016.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