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유용한 문서서식 2016. 6. 9. 15:33

    엑셀 자동화서식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오늘은 재직증명서 발행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원목록을 이용하여 성명을 검색/선택하면 해당 사원의 정보 및 재직기간을 계산되어 나타나며 발급된 재직증명서는 별도의 시트로 발행관리를 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사원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하고 입력된 사원정보를 확인하고자 할 경우 검색테이블에 검색조건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사원정보가 나타납니다.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사원정보가 나타납니다.








    [재직증명서]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사원검색창이 나타납니다.








    사원검색 창이 나타나면 검색할 사원성명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사원성명이 포함된 사원목록이 검색되며, 해당사원 선택한 다음 용도를 입력하고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할 사원명 없이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사원목록이 나타나며 사원목록을 더블클릭하면 [입력] 버튼을 누르지 않고 바로 입력됩니다. 단, 용도는 별도로 입력하여야 합니다.








    사원정보를 검색하면 재직증명서에 선택한 사원정보가 입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재직증며서 정보를 입력한 다음 [발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출력여부 창이 나타나면 [예]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 : 재직증명서 출력 및 발행관리 시트에 발행내역이 입력됩니다.

    [아니오] : 발행관리시트에 내역에 발행내역만 입력됩니다.

    [취소] : 출력 및 발행내역이 입력되지 않습니다.







    [발행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재직증명서 발행내역을 확인 후 발행된 내역을 확인하고자 할 경우 검색테이블에 검색조건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발행내역이 나타납니다.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사원정보가 나타납니다.







Designed by Biz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