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팩스발송용)유용한 문서서식 2016. 6. 6. 22:00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팩스발송용)
오늘은 팩스발송용 견적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견적서 자동화서식으로 공급받는자에게 팩스로 견적서를 전송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서식이다. 공급받는자의 팩스번호, 전화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란이 있으며 출력시 바로 팩스전송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공급자 정보를 입력하고 작성일자를 입력한 후 견적정보를 입력하면 공급가액/세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공급자정보를 입력한 후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정보를 항목에 맞게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견적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작업일보 (0) 2016.06.07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0) 2016.06.07 엑셀 자동화서식 일반회계장부 (0) 2016.06.06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 (0) 2016.06.04 엑셀 자동화서식 차량운행일지 (0) 2016.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