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일반회계장부유용한 문서서식 2016. 6. 6. 21:00
엑셀 자동화서식 일반회계장부
오늘은 일반회계장부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 목 부분으로 항목을 구분하여 회계장부를 내역을 입력하고 잔액을 나타내어 월별 항,목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수입/지출/잔액 부분으로 나뉘어 확인이 가능하며, 목을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확인이 가능하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관리] 시트에 항과 목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회계입력] 시트에 회계 내역을 입력 후 입력하기 버튼을 통해 입력합니다. 날짜/관/항/목 등을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모두표시 상태에서 입력/검색하셔야 합니다.
[항 월별현황] 시트에서 기준년도와 확인구분을 기준으로 내역조회가 가능합니다.
[목 월별현황] 시트에 우측 상단의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A4용지 사이즈에 맞춰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0) 2016.06.07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팩스발송용) (0) 2016.06.06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 (0) 2016.06.04 엑셀 자동화서식 차량운행일지 (0) 2016.06.04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보고서(누적관리) (0) 2016.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