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유용한 문서서식 2016. 6. 4. 02:00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
오늘은 재고관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품명에 대한 입/출고 현황을 입출고현황 시트를 이용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품명표] 시트에 품명을 비롯한 정보를 기입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입출고내역기록] 시트에서 품명을 선택 후, 입/출고 내역을 기록합니다.
[입출고현황] 시트에서 입출고 되고 남은 재고의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출고현황] 시트 우측 상단에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가 가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팩스발송용) (0) 2016.06.06 엑셀 자동화서식 일반회계장부 (0) 2016.06.06 엑셀 자동화서식 차량운행일지 (0) 2016.06.04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보고서(누적관리) (0) 2016.06.0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 (0) 2016.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