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내역서(항목별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31. 16:41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내역서(항목별계산)
오늘은 항목별계산이 가능한 지출내역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별 지출내역을 입력하여 항목별 합계 및 내역이 필터링될 수 있도록 자동화된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본정보, 구분, 지출내역을 입력합니다. 지출 내역 입력시,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우측 하단 출력하기 버튼으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관리(월별합계) (0) 2016.06.02 엑셀 자동화서식 주소라벨 (0) 2016.06.02 엑셀 자동화서식 축문 자동작성(고조,증조,부모) (0) 2016.05.31 엑셀 자동화서식 출퇴근기록부(근태관리-1개월용) (0) 2016.05.3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4대보험) (0) 2016.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