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
    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24. 17:12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


    오늘은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에 대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내역을 입력폼에서 입력하면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월별로 급여 내역을 누적하여 1년의 급여현황을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사원정보] 시트에서는 사원정보를 차례대로입력합니다.







    사원정보 및 급여내역을 입력 후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급여내역이 "월별급여내역" 시트로 자동저장됩니다. [급여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과세/비과세 지급내역을 구분하여 금액을 입력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고 가족수/다자녀수를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가족수는 최소 2명이상 입력하셔야합니다. 경감대상의 경우 확인란에 체크합니다.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성명검색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명이 나타나고 사원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급여명세서에 나타나면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는 1페이지에 상/하단으로 2명씩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월별급여내역] 시트는 [사원정보]시트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이 년/월별로 구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급여내역을 확인 후 월별 검색을 통하여 현재까지의 급여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년도와 월만 입력하면 검색한 년도와 월에 대한 급여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구분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매입/매출을 선택하고 수량, 단가를 입력하면 구분에 따라 매입액과 매출액이 입력되며 세액이 계산됩니다. 구분란의 매입/매출을 지우면 매입/매출액 및 세액이 계산되지 않습니다.






Designed by Biz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