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가계부 통합관리
    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17. 18:17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가계부 통합관리


    오늘은 엑셀가계부 통합관리가 가능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계부를 작성하고 수입지출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엑셀가계부 통합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수입지출 내용을 입력하면 잔액이 자동계산되며, 기간별/항목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수입지출현황이 그래프로 자동표시되어 가계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각 시트별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수입항목과 지출항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기준년도와 기준월을 선택하고 스케줄을 입력하시면 스케줄내용이 저장되며, 저장된 년/월의 스케줄내용을 불러오기, 수정하기 할 수 있습니다. [내역입력] 시트에 입력된 수입, 지출내역을 바탕으로 일일/주간 수입지출내역이 자동표시됩니다.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보기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날짜, 수입/지출구분, 대분류, 적요, 금액 등을 작성하고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역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잔액계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잔액이 자동계산되며, 날짜정렬 버튼을 클릭하시면 차례대로 정렬이 됩니다. 검색기간, 구분, 대분류, 적요 등의 항목으로 수입, 지출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기간만 입력하시면 해당 기간의 전체 거래내역이 조회됩니다.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시 모든 내역이 표시됩니다.








    기간별 수입/지출내역을 조회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엑셀달력으로 쉽게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보기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간별 수입/지출현황을 조회하여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엑셀달력으로 쉽게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보기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년도별로 가계현황을 조회하여 전체 수입/지출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보기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Biz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