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 통합관리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16. 15:11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 통합관리
오늘은 입출금 통합관리가 가능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출금 통합관리(금전출납부, 총계정원장,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 프로그램입니다. 계정과목별 입출금 내역을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간별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계표, 년계표, 월계표 보고서형태로 출력할 수 있어 편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시트별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입출금항목, 최초잔고, 계정과목을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날짜, 구분, 계정과목, 적요, 입금액, 출금액 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검색기간, 구분, 계정과목별로 입출금 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기간만 입력하시면 해당 기간의 전체 거래내역 및 입출금 소계가 자동표시됩니다.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시 모든 내역이 표시됩니다.
기간별, 계정과목별 입출금 내역을 조회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추출기간별로 입출금 내역이 자동 조회됩니다.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보기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 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 형태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추출기간별로 입출금 내역이 자동 조회됩니다.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보기 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가계부 통합관리 (0) 2016.05.17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장 통합관리 (0) 2016.05.17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합계표 통합관리 (0) 2016.05.16 엑셀 자동화서식 금전출납부 통합관리 (0) 2016.05.13 엑셀 자동화서식 출근부, 업무일지 (0) 2016.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