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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출근부, 업무일지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13. 00:00
엑셀 자동화서식 출근부, 업무일지
오늘은 출근부, 업무일지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근부,업무일지(출근퇴근시간 자동기록) 통합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출근, 퇴근시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모드가 있어 출퇴근 시간을 임의로 수정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기록과 연동하여 업무일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업무일지는 누적하여 저장,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 출퇴근관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출근, 오늘의퇴근 버튼으로 출퇴근 도장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달력에서 날짜를 더블클릭하거나 오늘의 업무 버튼을 클릭하면 업무일지로 이동합니다. 업무일지 작성 시 달력에 "업무일지" 글자가 자동표시가 됩니다. 달력은 출퇴근기록을 확인하는 용도이며, 별도로 기재하실 수 없습니다. 관리자모드로 출퇴근시간을 임의로 수정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열기 후 반드시 닫기 하셔야 출퇴근시간이 수정, 삭제됩니다. 최초 비밀번호는 1234입니다.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달력은 출퇴근기록을 확인하는 용도이며, 별도로 기재하실 수 없습니다.
출퇴근기록 시트에 출근, 퇴근시간이 자동 기재됩니다. 각 항목별로 업무일지 내용을 기재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자를 기준으로 저장, 수정, 삭제, 불러오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A4 사이즈에 맞게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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