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자동화서식 완제품 입출고 재고관리
    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12. 16:56

    엑셀 자동화서식 완제품 입출고 재고관리


    오늘은 완제품 입출고 재고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제품 입출고 재고관리(재고, 출고가현황) 프로그램입니다. 제품목록과 입출고 내역을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내역을 재고현황, 출고가현황, 출고처현황 등의 형식으로 조회/출력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시트별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제품명, 출고처명, 대표자명, 연락처 등을 입력하여 제품, 거래처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된 내역은 다른 시트에서 자동으로 불러옵니다.







    제품명, 입출고일, 수량, 출고처, 단가 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품명 및 기간 등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조건에 맞는 내역만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별로 오름차순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기준년도를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년도별로 내역이 추출됩니다. 년도별로 재고현황 내역이 추출됩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 누계 금액이 표시되며, 전년재고과 현재재고가 표시됩니다.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내역이 추출된 페이지까지 미리보기 및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기간을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품별 출고가현황이 추출됩닏. 해당년도의 제품별 출고가현황이 추출됩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 누계 금액이 표시됩니다.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내역이 추출된 페이지까지 미리보기 및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준년도를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거래내역이 추출됩니다. 가나다순으로 거래명이 표시되며 출고처별 판매현황이 표시됩니다.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미리보기] 및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내역이 추출된 페이지까지 미리보기 및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엑셀파일로 생성되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Biz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