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 자동화서식 학원 통합관리
    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11. 17:37

    엑셀 자동화서식 학원 통합관리


    오늘은 학원 통합관리가 가능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원 통합관리(수강과정, 입학원서, 수강료, 미납현황, 현금출납부)입니다. 수강생들의 정보와 수납내역, 학원입출금 등을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학원서는 저장하기, 수정하기, 불러오기 등의 누적관리가 가능하며, 입력한 내역은 영수증, 대장, 미납자/수강자명단, 현금출납부 등으로 조회, 출력할 수 있습니다.







    각 시트별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과정명, 교습비 등의 수강과정을 입력합니다. 입력한 내역은 내역입력시 자료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사진, 성명, 연락처 등 수강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한 내역은 저장하기, 불러오기, 수정하기 등으로 누적관리 할 수 있습니다.







    등록이자, 수강월, 납부자, 납부내역 등을 입력합니다. 미납이 있을 경우 미납검색을 이용해 추출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에 입력한 내역을 영수증 형식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에 입력한 기간, 반, 성명별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수강료 미납자의 명단을 검색하여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수강료 명단을 수강과정별로 검색하여 추출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학원의 입, 출금 내역을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 출금 기간별로 현금출납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Biz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