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말송년회인사말 모음
    오늘의 인사말 2015. 12. 28. 12:30
    연말송년회인사말 모음

     

    서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가 여러분과 함께 이 자리에서 2015년을 시작한지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이 시점에서 지난 한해를 돌이켜 보면 무엇보다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 가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를 위해 묵묵히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의 모습이 언제나 든든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좀더 나은 근무여건을 마련해 주고 싶었고 좀 더 신나는 일터가 되게 하고 싶었지만 가중한 업무로 고생만 시킨 것은 아닌지 되돌아보게 됩니다."

     

    본론

    "○○○ 가족여러분 올 한해 우리는 경영환경의 변화에 대응하면서 우리 스스로 변화하고, 나아가 사회변화를 유도하는 미래지향적 조직으로 재도약하기 위하여 일하는 방식과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올해 ○○○직원의 약 80%가 맞춤형 혁신능력개발 교육과정을 수료하였고, 전 직원의 약 ○○%가 혁신과제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등 시대변화를 읽을 수 있는 열린 시각과 의식을 함양하는 데에도 소홀하지 않았다고 봅니다. 인사에 있어서 인력충원방식을 다양화하고, 성과와 능력에 따라 정당한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등 일대 혁신을 이루었고, 모든 업무에 대한 프로세스를 재점검하여 이를 효율화하고자 하였으며, 업무추진과정에서 외부 전문가와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등 기존의 틀을 과감히 개선할 수 있었던 것도 여러분 모두의 변화에의 의지가 그만큼 컸기 때문이라고 확신합니다."

     

    결론

    "여러분 올 한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모두 소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연말송년회인사말 모음[바로가기]

Designed by Bizfo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