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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

문서서식비즈폼 2017. 1. 6. 16:00

엑셀 자동화서식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









오늘은 회의록 관리프로그램 Ver 1.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의록 양식을 이용하여 회의록 내용을 입력하여 검색/관리할 수 있으며, 회의안건 또는 전체내용을 검색창을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는 회의록 관리프로그램입니다.

























"회의록" 시트에서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회의록 양식 입력란이 공백으로 표시됩니다.

※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회의록 양식에 회의내용을 입력한 다음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관리대장" 시트에 내역이 저장됩니다.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회의록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회의록 검색창에서 회의안건을 입력한 다음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회의안건 목록이 나타나며, 목록을 선택한 다음 [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회의록 양식에 내용이 입력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대장"에서는 회의록에서 입력한 내역이 누적된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