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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평균임금 산정표

문서서식비즈폼 2017. 1. 3. 13:30

엑셀 자동화서식 평균임금 산정표









오늘은 평균임금 산정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퇴사 일자를 입력할 경우 그 일자를 기준으로 평균임금을 근로기준법에 맞게 산정하는 자동화 서식 입니다.




















평균임금 산정표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① 퇴직일자 및 임금내역을 입력합니다.

②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 퇴직일자/임금내역을 입력하면 임금기간 및 평균임금이 계산됩니다.

















계산된 평균임금산정내역을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하여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