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규격,단위 항목추가)
문서서식비즈폼
2017. 5. 17. 11:35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규격,단위 항목추가)
오늘은 입출고(재고)관리(규격,단위 항목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품목에 규격,단위항목을 추가하였으며,입출고 되는 내역을 자동으로 입력하고 내역에 따른 현재고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품목별로 현황을 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품명입력' 시트에서 물품명을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입출고기록' 시트에서 물품명 목록을 선택하면 일자 및 재고가 자동으로 표시되며, 입/출고를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합니다.
입력된 입/출고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출고현황' 시트에서 입력된 입/출고내역의 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품명별 내역(현황)' 시트에서 회사명을 입력하면 출력시 머리글 우측상단에 입력된 회사명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