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

문서서식비즈폼 2017. 2. 10. 16:3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고된 상위업체부터 출고되는 하위업체까지의 각 품명별로 입/출고현황 및 재고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업체목록", "품명목록" 시트에서는 각 해당목록을 입력합니다.













"입고내역" 시트에서는 품명입고된 업체에 대해 입고일자 및 업체명, 품명, 수량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출고(입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 업체명에 상위업체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고 입고될 업체명에 하위업체명을 입력후 출고일자, 품명, 수량을 기록합니다.














"업체별입출고현황" 시트에서 확인하고자하는 업체명 및 입/출고기간을 선택(입력)하면 해당 업체에 대한 입/출고기간동안의 현황이 나타납니다.












"품명별현황" 시트에서는 입력된 모든 입고/출고내역이 계산되며, 총출고의 경우 소비자(고객)에게 직접 판매된 수량만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