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직 노무 통합관리

문서서식비즈폼 2016. 5. 10. 17:46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직 노무 통합관리


오늘은 일용직 노무 통합관리가 가능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용직 노무 통합관리(근로자명단, 출근부, 입금표, 출근입금현황)입니다. 일용직 근로자 근무기간 및 시간 등을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내역은 출근부, 입금표, 출근입금현황 형식으로 자동출력이 가능하며 근태 및 입금관리 업무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각 시트별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작업구분, 일급등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하신 내용은 [입금표] 내역입력시 자료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현장명, 성명, 생년월일, 계좌번호, 예금주, 연락처, 최초출근일 등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하신 내역은 현장명, 성명을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현장명과 출근일자에 출근한 근로자들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한 내역은 등록하기, 불러오기, 수정하기 등의 기능으로 누적관리가 가능하며, 출근부/입급표 형식으로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출근기록관리]에 입력한 내역을 출근부 형식으로 추출 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일에 출근한 근로자들의 일당 급여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들의 출근일자별로 입금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4사이즈에 맞게 자동으로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