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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영업일지(거래처관리, 파일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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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7. 8. 16:51
엑셀 자동화서식 영업일지(거래처관리, 파일생성)
오늘은 영업일지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처를 관리, 하루하루 영업일지를 작성하고 누적/확인/수정/관리할 수 있으며 결과항목별/월별 영업건수통계를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영업일지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거래처관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창] 버튼을 클릭하여 내역을 입력합니다.
[영업일지] 시트로 이동하여 일지를 작성할 날짜를 달력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입력된 내역은 해당일자를 달력에서 선택만 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버튼을 이용하여 영업일지 내역을 관리합니다.
[입력하기] : 내역을 입력한 후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역이 누적됩니다.
[수정하기] : 한번 입력된 내역은 다시 수정시 반드시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
[새로작성] : 화면상에 보이는 데이터를 한번에 삭제하고 새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폼생성버튼] : 버튼을 클릭하면 새 파일을 생성하여 파일을 따로 발송하거나 보관시 유용합니다.
[초기화] : 누적된 데이터를 모두 삭제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통계] 시트에 적용되므로 결과항목입력은 사용형태에 맞게 직접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한번 입력된 항목은 입력도중에 수정될 겨우 영업통계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을 수 도 있으므로 정확히 작성해주세요!
영업일지에 누적된 데이터를 토대로 항목별 영업건수통계 및 월별영업건수 통계를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