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 플래너(달력가계부, 가계현황통계)

문서서식비즈폼 2017. 3. 7. 09:53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 플래너(달력가계부, 가계현황통계)







오늘은 엑셀 플래너(달력가계부, 가계현황통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케쥴과 가계부내역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엑셀플래너로 년도별 가계현황통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달력과 가계부가 통합되어 보다 편리하게 일자별 수입/지출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된 수입/지출내역을 통해 달력형태의 플래너에서 자동으로 수입/지출금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